어떤 업무를 하게 되나요?
   
롯데홈쇼핑 TV방송을 보고 상품을 주문하고자 하는 고객의 전화를 받아 접수하는 업무입니다.
따라서 상담원이 직접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상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 외 배송 및 상품 관련 문의 전화에 대해서도 상담하시게 되므로 여러분은 롯데홈쇼핑 고객에게 가장 큰 만족과 기쁨을 드리는 최전선에 계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입사지원시 필요한 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입니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는 정해진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발송하시고, 특히 이력서에는 반명함판 사진 파일을 반드시 첨부하십시오.
자기소개서에는 성장배경, 성격소개, 생활신조, 지원동기 및 포부를 구분하여 한 장을 넘지 않도록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졸업증명서와 주민등록등본은 우편, 내방(본사 부산지사)하시어 원본을 제출하시거나 팩스 전송도 가능합니다. 특히 졸업증명서는 고졸학력자의 경우 졸업장을 복사하시면 되며, 오래전에 발급받으신 것도 가능합니다.
주민등록등본은 동사무소 인터넷 발급 등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네 가지 서류 중 한가지라도 누락되면 입사지원이 불가능하므로 기일내 접수가 어려우실 경우 미리 담당자에게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하루 근무는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2시 사이에서 본인의 스케줄에 따라 8시간 근무하시게 되며 하루 1시간씩 초과근무가 있습니다.(초과근무 수당 별도 지급) 즉 일찍 출근 하시면 일찍 퇴근하시는 개념입니다. 주중 근무는 스케줄에 따라 5일을 근무하는 시스템이므로 평일에 이틀을 휴무하실 수도 있으며 휴일 근무에는 휴일근무 수당이 지급됩니다. 또한 모든 스케줄은 매월 변동됩니다.